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 취약계층아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고 있는 드림스타트사업의 운영실태를 평가하고자 실시한 것이다. 자료는 부산시 14개 드림스타트센터의 공무원과 아동서비스전문요원 86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운영에 대한 평가, 아동통합서비스 내용별 중요도 평가, 기관 간 협력 및 연계에 대한 평가, 드림스타트사업 효과에 대한 평가, 드림스타트사업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 직무만족도, 조직만족도, 이직의사, 근로조건 개선사항 등이다.

Subjects Poverty/ Welf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