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서울시복지재단이 서울시 고령자취업알선센터의 노인취업 프로그램 개발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고령자, 고령인력을 채용하는 사업체, 그리고 고령자취업알선센터 종사자를 대상으로 각각 수집되었다. 이 자료는 취업알선센터 종사자들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취업알선센터의 업무영역별 업무여건과 업무특성, 업무 애로사항과 해결방안, 고령자취업 활성화 방안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Subjects Elderly/ Aging;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