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진주시와 사천시 통합에 대한 지역 주민과 공무원의 의견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진주시와 사천시의 주민 572명과 공무원 173명을 대상으로 각각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수집된 것으로 그 내용은 진주·사천 통합논의에 대한 인지여부, 진주·사천 통합에 대한 찬반태도와 찬반이유, 진주·사천 통합이슈의 주도집단과 반대집단 인식, 진주·사천 통합 적정시기에 대한 의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