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대학생의 커피전문점 이용실태와 서비스품질 만족수준을 살펴보고자 전남지역 대학생을 사례집단으로 하여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전남지역 5개 대학의 재학생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자료는 570사례가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커피 음용실태, 커피전문점 이용실태, 커피전문점 커피가격에 대한 인식,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속성별 중요도와 만족도, 커피전문점 이용만족도, 커피전문점 추천 및 재방문 의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