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행정연구원이 산림청의 규제개혁 활동을 평가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일반인과 산림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각각 수집되었다. 이 자료는 일반인 400명으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산림청 규제개혁 활동(풍황조사용 계측기 설치 규제완화, 문화재 조사 관련 대체산림자원조성비 이중납부 개선, 토석채취 허가제도 및 사업환경 개선, 전반적 규제개혁)에 대한 만족도와 규제개혁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