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카지노 이용자들의 겜블링에 대한 인식과 태도를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강원랜드 카지노 방문객 460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설문지는 카지노 이용으로부터의 효능감, 카지노 이용에 대한 지인의 지지, 카지노 이용을 위한 자원, 카지노 이용에 따른 감정상태, 카지노 이용의사, 카지노에 대한 몰입과 중독, 도박중독 예방방안에 대한 의견 등의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