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Restricted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영화 '화려한 휴가'의 정치적 영향에 관한 사회적 논의를 실증적으로 검증하기 위해 영화관람 결정요인들과 관람 후 지각이 관람자의 정치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대인신뢰와 정치신뢰, 자아효능감, 정치 및 사회 의식, 주관적 이념성향, 미디어 이용실태, '화려한 휴가' 관람 후 태도변화, 정치관심, 정치참여, 17대 대선 후보에 대한 태도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