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사용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08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8-0154-V1.0
김경진 / 한남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소비자의 상품 사용동기가 제품관여도 제고에 미치는 영향과 제품관여도가 브랜드로열티 상승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저관여 제품의 대표적 사례인 샴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설문지는 샴푸 사용동기, 샴푸 구입 시 제품관여도(정보탐색, 제품비교), 삼푸제품 상표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080154.pdf | 설문지 (한글) | 92.86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080154.pdf | 코드북 (한글) | 379.44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