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소비자의 상품 사용동기가 제품관여도 제고에 미치는 영향과 제품관여도가 브랜드로열티 상승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저관여 제품의 대표적 사례인 샴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설문지는 샴푸 사용동기, 샴푸 구입 시 제품관여도(정보탐색, 제품비교), 삼푸제품 상표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