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샴푸 사용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08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8-0154-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김경진 / 한남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소비자의 상품 사용동기가 제품관여도 제고에 미치는 영향과 제품관여도가 브랜드로열티 상승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저관여 제품의 대표적 사례인 샴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설문지는 샴푸 사용동기, 샴푸 구입 시 제품관여도(정보탐색, 제품비교), 삼푸제품 상표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080154.pdf 설문지 (한글) PDF 92.86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080154.pdf 코드북 (한글) PDF 379.44 kB 다운로드
  • 정렬 기준
  • 정렬
목록으로
조회 수
1,117
관련 파일
4,403
데이터
12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