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사별 고령 배우자의 노후를 보장하기 위한 취지의 개정 상속법안에 대한 국민 여론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KBS 국민패널의 만 19세 이상 남녀 1,121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배우자 선취비율에 대한 의견, 배우자 선취분 절대보장에 대한 의견, 배우자 선취분 상속세에 대한 의견 등이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