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발전과제에 대한 시민 여론조사, 2013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부산시 지역발전 현안에 대한 시민 여론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부산에 거주하는 KBS 국민패널 1,068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부산의 연상이미지, 부산의 랜드마크, 부산의 대표적 문화와 축제, 부산의 대표적 상징물, 지역발전 우선분야, 지역산업 육성분야, 지역경제 중점과제, 도시환경 개선과제, 미래 도시정체성, 지역발전 해결과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