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정부가 골목상권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대기업 유통업체의 규제방안에 대한 국민 의견을 살펴보고자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장소(대형마트, 기업형수퍼마켓, 전통시장, 소형수퍼마켓)별 이용빈도, 대형유통업체 규제의 필요성, 규제방안(입지, 규모, 영업시간, 판매 품목 및 수량)별 시행에 대한 찬반, 판매품목 제한방안에 대한 찬반이유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