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이 강원지역 경로당의 운영 활성화 방안 마련에 필요한 실태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경로당의 운영 및 이용 실태 파악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도내 경로당의 운영책임자와 이용노인을 대상으로 각각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경로당 운영책임자를 대상으로 수집한 것으로 그 설문지는 경로당 일반에 관한 사항, 경로당 운영에 관한 사항, 경로당 시설에 관한 사항, 경로당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경로당 운영개선에 관한 사항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Poverty/ Welf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