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친환경생활 문화의 확산을 목적으로 여성가족부 주관 하에 추진되는 'G-Korea' 사업의 체계적 운영 방안을 모색하고자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이 강원지역 10개 시군 여성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설문지는 여성의 친환경생활 실태를 파악하는 데 초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녹색성장 및 녹색생활 인지도, 친환경정책 인지도와 실천여부, 친환경생활 실천경험, 친환경생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 등을 주요 조사항목으로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