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강원도여성정책개발센터(현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가 강원지역 여성농업인을 위한 생애주기별 지원방안을 마련하려는 목적 하에 이들의 경제활동, 자녀양육, 복지수혜 등에 관한 실태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설문지는 가구일반에 관한 사항, 농업종사 관련 사항, 출산과 자녀양육에 관한 사항, 건강에 관한 사항, 여가활동과 사회참여에 관한 사항, 복지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 여성농업인 정책에 관한 사항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