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정책 수립을 목적으로 강원지역 기초생활급여수급자,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족 및 한부모가족 가구의 생활실태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설문지는 가구의 경제상황과 경제활동, 가구의 복지서비스 이용과 수요, 가구원의 건강상태, 가구주의 생애이력과 심리상태 및 사회적 관계, 자녀 돌봄과 교육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Poverty/ Welf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