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강원도여성정책개발센터(현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가 양성평등교육 통합관리 방안을 수립하려는 목적 하에 강원지역 공공 및 민간 기관과 단체의 양성평등교육 실태와 수요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교육대상, 교육시간, 교육횟수, 교육방법, 애로사항 등을 포함하는 양성평등교육 운영실태, 양성평등교육 시행계획, 양성평등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 양성평등교육 통합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