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역 여성회관 운영 및 이용 실태조사, 2008 : 기관담당자

Abstract

이 조사는 강원도여성정책개발센터(현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이 강원지역 여성회관의 기능과 역할 재정립을 위한 정책연구의 일환으로 도내 16개 여성회관의 담당자와 이용자 및 비이용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기관담당자들로부터 수집한 것으로 이용자 특성, 프로그램 개발과 전문가 활용 방법, 프로그램 운영방안, 관련 기관과의 관계, 여성회관의 역할에 대한 인식, 여성회관의 기능과 역할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 등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있다.

Keywords women's welfarewomen's welfare institutionfemale workforcefemale human resourcedevelopment of human resourceshuman resource developmentdevelopment of human resourceshuman resource developmentsocial educationjob trainingvocational educationjob training; Topic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