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외식업체 음식정보량의 고객만족 조절효과 실험조사, 2011 : 실험 C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45-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김광지 / 동의대학교 외식산업경영학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외식업체가 제공하는 음식 관련 정보량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기대불일치 모형에 기반하여 분석하고자 실시한 실험조사이다. 실험은 각기 다른 세 가지의 음식정보량을 제공한 후 식사 전후로 두 차례의 설문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되었다. 식전 설문에는 음식에 대한 기대를 측정하는 문항들이 사용되었고, 식후 설문에는 질과 양 및 가격 등 음식성과에 대한 평가와 만족도 관련 문항들이 사용되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자료이용안내

이 자료는 실험A(A1-2011-0143), 실험B(A1-2011-0144), 실험C(A1-2011-014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10145.pdf 설문지 (한글) 57.51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10145.pdf 코드북 (한글) 347.5 kB 다운로드
목록으로
조회 수
912
관련 파일
1,006
데이터
3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