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on the Moderating Role of the Amount of Information on the Food of Restaurants on Customer Satisfaction, 2011 : Experiment C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45-V1.0
이 조사는 외식업체가 제공하는 음식 관련 정보량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기대불일치 모형에 기반하여 분석하고자 실시한 실험조사이다. 실험은 각기 다른 세 가지의 음식정보량을 제공한 후 식사 전후로 두 차례의 설문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되었다. 식전 설문에는 음식에 대한 기대를 측정하는 문항들이 사용되었고, 식후 설문에는 질과 양 및 가격 등 음식성과에 대한 평가와 만족도 관련 문항들이 사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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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료는 실험A(A1-2011-0143), 실험B(A1-2011-0144), 실험C(A1-2011-014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easured since the release date of the current version data.
If the data were released before May 11, 2017, it was measured since May 11,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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