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가족실태조사, 2013

초록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시 가족정책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 산출을 목적으로 2008년부터 5년마다 시행하는 실태조사이다. 조사는 부산지역의 2,000가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 자료는 2013년 조사에서 수집한 것으로 가구 일반특성, 가구 경제상황, 가족가치관, 출산과 가족돌봄, 가족관계, 가족갈등, 일-생활균형, 가족여가, 가족건강, 가족정책 등에 관한 사항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