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지상파방송, 유선방송, 위성방송, IPTV 등 다양한 방송서비스 시청자들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태도와 인식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TV 보유 가구의 가주주 또는 그 배우자 1,103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으로는 방송서비스 이해도, 방송서비스 활용도, 방송서비스 관여도, 방송서비스 이용만족도, 방송서비스에 대한 이미지, 방송서비스 전환경험, 방송서비스 전환에 대한 인식, 방송서비스 전환의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