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서비스 전환에 대한 시청자 인식조사, 2012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2-0135-V1.0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지상파방송, 유선방송, 위성방송, IPTV 등 다양한 방송서비스 시청자들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태도와 인식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TV 보유 가구의 가주주 또는 그 배우자 1,103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으로는 방송서비스 이해도, 방송서비스 활용도, 방송서비스 관여도, 방송서비스 이용만족도, 방송서비스에 대한 이미지, 방송서비스 전환경험, 방송서비스 전환에 대한 인식, 방송서비스 전환의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