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다조직 간의 재난관리 협력체계 구축방안을 제시하려는 목적 하에 재난관리에 미치는 영향요인을 살펴보고자 구제역 방역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경기도 남양주 지역을 사례로 하여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에는 남양주시의 소방공무원과 경찰공무원 및 일반직공무원이 포함되었다. 설문지는 재난관리의 정보기술 요인, 조직관리 요인, 거버넌스 및 지역사회 요인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Crim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