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안에 대한 여론조사, 2012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최근 경제 현안들에 대한 국민여론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의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조사내용에는 경제민주화, 재벌개혁(기업형수퍼마켓 규제, 골목상권 보호,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 규제, 대기업 지배구조 개선), 비정규직과 고용안정 등에 관한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