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생태관광지의 시설개선과 체험프로그램 개발을 목적으로 관광객의 시설 및 프로그램 수요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경남지역 습지 생태관광지인 우포늪과 주남저수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조사내용에는 방문기간, 지출비용, 여행동반자, 방문지 결정경로, 선호하는 생태관광지 개발유형, 생태관광시설별 필요성, 생태관광지 개선사항, 희망 참여활동과 체험유형, 체험프로그램별 선호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