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음식정보량의 고객만족 조절효과 실험조사, 2011 : 실험 A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43-V1.0
김광지 / 동의대학교 외식산업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외식업체가 제공하는 음식 관련 정보량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기대불일치 모형에 기반하여 분석하고자 실시한 실험조사이다. 실험은 각기 다른 세 가지의 음식정보량을 제공한 후 식사 전후로 두 차례의 설문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되었다. 식전 설문에는 음식에 대한 기대를 측정하는 문항들이 사용되었고, 식후 설문에는 질과 양 및 가격 등 음식성과에 대한 평가와 만족도 관련 문항들이 사용되었다.
더 보기이 자료는 실험A(A1-2011-0143), 실험B(A1-2011-0144), 실험C(A1-2011-014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10143.pdf | 설문지 (한글) | 58.05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10143.pdf | 코드북 (한글) | 347.34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