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2011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14-V1.0
서미혜 / 건국대학교 소비자정보학과 박사과정
이 조사는 소비자들의 다단계판매 제품에 대한 인식과 정보인지 수준을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은 다단계판매 제품 구매경험자들이고, 조사내용에는 다단계판매 제품 구매경로, 다단계판매 관련 지식정보 인지여부, 다단계판매 제품에 대한 인식과 신뢰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이 자료는 기탁자의 동의 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이용신청을 하시면 KOSSDA가 기탁자와 협의한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10114.pdf | 설문지 (한글) | 248.66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10114.pdf | 코드북 (한글) | 404.95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