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 불법사설경마의 시장규모를 추정하려는 목적 하에 경마객의 사설경마 이용실태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한국마사회 산하 3개 경마장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사설경마 참여방식, 사설경마 베팅빈도와 베팅금액, 전년대비 베팅빈도와 베팅금액 증감여부, 사설경마 참여이유 등이다.

Subjects Crim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