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 연쇄성폭력범죄자 프로파일링을 목적으로 범행 및 범죄자 특성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성범죄자들과 이들의 수사재판기록을 대상으로 동시에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연쇄성폭력범죄자의 범행 특성을 파악하기 위한 수사재판 기록자료로서 사건내용, 범행방법, 범행 후 가해자의 행동과 피해자의 반응, 가해자 가구특성 등에 관한 사항들을 포함하고 있다.

Subjects Crime/ Safety;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