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4.24 재보궐선거 여론조사, 2013 : 서울 노원구병

Abstract

이 조사는 SBS 방송사가 2013년 4월에 실시되는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의 판세를 예측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지역은 서울 노원구병, 부산 영도구, 충남 부여군·청양군을 포함한 3개 선거구이다. 이 자료는 서울 노원구병 선거구에 관한 것으로 투표의사, 후보지지도, 당선가능성, 여야후보선호도, 정당지지도, 최근 대선 및 총선 투표후보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Keywords election pollgeneral electionparliamentary electionselection of National Assemblypresidential electionspresidential electionsparty identificationpolitical party supportparty affiliationvoting intention; Topics; Elections/ Public opi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