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학교 체육수업으로부터의 학생 소외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외를 줄일 수 있는 수업전략을 개발하려는 목적 하에 중학생들의 체육수업에 대한 인식과 태도를 살펴본 것이다. 조사내용에는 체육수업과 체육교사에 대한 선호도, 친구와의 비교를 통한 자신의 체육능력 평가, 체육수업 시간에 갖는 느낌 등이 포함되어 있다.

Subjects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