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호텔의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관한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6-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김철원 /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호텔업계에서도 확산되고 있는 공익연계마케팅이 호텔이미지와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자는 서울 소재 호텔 이용 고객이며, 조사내용은 호텔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평가, 호텔이미지 변화정도, 호텔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이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 정렬 기준
  • 정렬
조회 수
920
관련 파일
0
데이터
0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