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관한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6-V1.0
김철원 /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호텔업계에서도 확산되고 있는 공익연계마케팅이 호텔이미지와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자는 서울 소재 호텔 이용 고객이며, 조사내용은 호텔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평가, 호텔이미지 변화정도, 호텔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이다.
더 보기(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