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 척도에 관한 조사, 2008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8-0110-V1.0
김철원 /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유명 관광목적지가 잠재 방문객들이 인식하는 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 차원들과 얼마나 부합하는지를 분석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조사는 서울역과 김포공항 이용 관광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 브랜드 개성을 나타내는 5가지의 척도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