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여성창업지원정책 개선방안 연구의 일환으로 경기도 여성의 창업실태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도내 여성교육훈련기관의 창업교육과정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창업교육 수강동기, 교육프로그램 평가, 창업지원서비스 이용만족도, 창업교육 및 지원서비스 개선사항, 창업교육 수강 후 취창업 실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