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행정기관의 고객만족지표 산출 및 활용 실태조사, 2009

자료유형
조사자료
자료번호
A1-2009-0154
자료명(국문)
중앙행정기관의 고객만족지표 산출 및 활용 실태조사, 2009
URI
http://hdl.handle.net/20.500.12236/14678
연구과제명
성과관리계획상의 만족도지표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연구책임자
이광희, 한국행정연구원 수석연구위원
공동연구자
임동진, 한국행정연구원 연구위원
연구수행기관
한국행정연구원
저작권
한국행정연구원
연구비지원기관
한국행정연구원
자료기탁자/기관
한국행정연구원
자료기탁일
2012-05-25
자료공개일
2013-04-17
자료버전
CODEBOOK V 1.0
초록
이 조사는 한국행정연구원이 정부부처들의 성과지표 산출에 이용되고 있는 고객만족조사의 개선방안을 마련하려는 목적 하에 조사의 운영과 그 결과의 활용 실태를 파악하고자 중앙행정기관의 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설문지는 조사수행 역량과 여건, 조사방법과 결과분석, 조사결과의 활용, 조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키워드
성과관리성과평가성과측정성과지표고객만족
주제분류
정부운영과 행정
자료수집기간
2009-08-17~2009-09-18
대상국가
대한민국 (KOR)
분석단위
개인
조사대상
부·처·청을 포함한 39개 중앙행정기관의 고객만족조사 담당공무원
시간적차원
횡단적 연구 (one time cross-sectional study)
자료수집방법
대인면접, 전화면접, 팩스 및 이메일 조사 병행
표본추출방법
기관별로 5-9명의 담당공무원을 할당하여 조사
표본크기
333 (유효사례)
가중치
없음
자료구성
설문지(pdf) ; 코드북(pdf) ; 데이터(sav)
사용언어
설문지-한글 ; 코드북-한글 ; 데이터-한글
자료공개여부
공개
자료인용서식
이광희, 임동진. 중앙행정기관의 고객만족지표 산출 및 활용 실태조사, 2009 [데이터 세트]. 한국행정연구원 [연구수행기관]. 한국사회과학자료원 (KOSSDA) [자료제공기관], 2013-04-17, A1-2009-0154, V 1.0. http://hdl.handle.net/20.500.12236/14678
File Information
자료유형파일명내용파일종류파일크기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090154.pdf
설문지 (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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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090154.pdf
코드북 (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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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희 ; 임동진. 2009. 성과관리계획상의 만족도지표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한국행정연구원 KSSL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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