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리더1040과정 수료자 설문조사

초록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여성인재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2007년에 개설한「여성리더1040과정」의 교육 효과를 평가하고 그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동 과정은 부산지역 여성인재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지역여성의 역량 강화와 사회참여 확대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어 온 리더십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리더십교육의 역량 강화 효과, 리더십교육의 사회참여 확대 효과, 리더십교육 향상방안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