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성발전종합계획 수립 기초조사 : 전문가

초록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제3차 부산여성발전종합계획(2010-2014)」을 수립하려는 목적 하에 동 종합계획에 포함될 여성정책의 우선순위와 수요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부산지역 일반여성과 여성정책 전문가를 대상으로 각각 진행되었으며, 이 자료는 전문가들로부터 수집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과년도 정책과제 평가, 종합계획 정책영역 우선순위, 여성고용 정책별 중요도, 여성권익보호 정책별 중요도, 양성평등 정책별 중요도, 부산시의 정책추진 여건 강약점, 부산시의 장단기 정책과제, 종합계획의 비전과 전략적 목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