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중국과 중국인에 대한 인식조사, 2011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056-V1.0

목록으로

연구수행기관

KBS 방송문화연구소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중국과 중국인에 대한 국민인식을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의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중국 연상이미지, 중국인의 이미지, 중국인 남녀의 이미지, 중국 관련 정보습득경로, 구매 희망 중국제품, 한중교류 장애요인, 한중 파트너십 유지를 위한 교류분야 등이다.

더 보기


주제분류

통일과 국제관계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10056.pdf 설문지 (한글) PDF 272.35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10056.pdf 코드북 (한글) PDF 396.37 kB 다운로드
목록으로
조회 수
606
관련 파일
600
데이터
12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