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중국인에 대한 인식조사, 2011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056-V1.0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중국과 중국인에 대한 국민인식을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의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중국 연상이미지, 중국인의 이미지, 중국인 남녀의 이미지, 중국 관련 정보습득경로, 구매 희망 중국제품, 한중교류 장애요인, 한중 파트너십 유지를 위한 교류분야 등이다.
더 보기(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