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직원만족도 조사

초록

이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지향적 조직혁신 방안의 일환으로 내부 부서 간 만족도 제고를 위한 개선과제를 도출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 공단의 78개 부서 중 소속부서를 제외한 5개 부서를 선택하여 각 부서의 업무처리 신속성과 정확성 및 업무협조 원활성 등을 평가하도록 설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