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종업원의 고객서비스에 관한 조사, 2008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8-0102-V1.0
이봉구 / 동의대학교 국제관광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감정 관리가 강조되는 관광업계 종사자의 감정적 태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기 위한 연구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여행사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 여행사 종업원의 감정순수성, 종업원 서비스에 대한 평가, 고객의 감정상태, 고객만족, 여행의 위험성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080102.pdf | 설문지 (한글) | 311.54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080102.pdf | 코드북 (한글) | 353.69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