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지역균형발전과 행정구역개편 등 충북지역과 관련된 주요 현안들에 대한 도민여론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수도권 규제완화에 대한 찬반, 수도권 규제완화의 지역경제 영향에 대한 의견, 행정구역개편에 대한 찬반, 청주시·청원군 통합에 대한 찬반, 충북지역 시급현안, 도지사 도정수행평가, '충북홀대론'에 대한 의견, 지방의원 정당공천에 대한 의견, 지지정당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