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경제전망 여론조사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한국경제 희망을 말한다」프로그램 제작을 목적으로 국민의 2007년 경제상황에 대한 전망과 경제정책에 대한 의견을 알아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가계상황 변동전망 및 변동요인, 부동산가격 불안정 요인 및 우선정책, 고용불안 및 양극화 해소 우선정책, 경제발전 장애요인, 경기개선 우선정책, 경제성장 동력산업, 성장/분배 정책방향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