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윤리경영에 관한 설문조사

초록

이 조사는 공기업 윤리경영 강화 방안들의 우선 순위 도출을 위한 전략적 의사결정기법(Analytic Hierarchy Process, AHP) 분석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주요 공기업의 윤리경영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 조직관리, 정부의 정책 및 제도, 전략 및 리더십 차원 간의 상대적 중요도와 차원별 하위요소들 간의 상대적 중요도를 평가하도록 설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