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연혁과 현황 기록, 2007

초록

이 자료는 공기업의 조직변동과 사업영역 확대에 미치는 영향요인을 규명하기 위한 설문조사에 앞서 문헌조사를 통해 공기업의 연혁과 현황 기록을 수집한 것이다. 문헌조사 대상 공기업은 대한광업진흥공사, 대한석탄공사, 대한주택공사, 한국농어촌공사, 한국석유공사, 한국토지공사 등 6개 기관이다. 자료에는 기업연혁, 관련법규, 조직체계, 재정상황 등이 기관별로 정리되어 있다.

자료유형파일명내용파일종류파일크기다운로드

김준기; 석조은. 2010. 공기업의 사업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국내 공기업의 신규사업을 중심으로. 한국행정연구원 KSSL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