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음악사이트와 쇼핑 이용실태조사, 2006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6-0121-V1.0
이 조사는 인터넷 음악사이트와 쇼핑 이용 경험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와 포털사이트 이용실태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인터넷 이용시간, 선호하는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쇼핑빈도, 인터넷 이용 구입제품, 주 이용 쇼핑 사이트, 인터넷 쇼핑시 고려요인, 인터넷 광고에 대한 관심, 선호하는 인터넷 광고형태, 인터넷 광고효과 영향요인 평가, 인터넷 광고에 대한 인식, 음악사이트 평가, 음악사이트 이용시 고려요인, 음악사이트 이용실태, 포털사이트 이용시 고려요인, 주요 서비스별 선호하는 포털사이트 등이다.
더 보기설문지-한글 ; 코드북-한글 ; 데이터-한글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