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도시이미지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008-V1.0
민인철 / 광주발전연구원 부연구위원
이 조사는 광주발젼연구원이 광주광역시의 도시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광주광역시의 이미지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이 조사에서는 광주시민뿐만 아니라 타지역 시민으로부터도 자료를 수집하였다.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조사된 내용은 광주시 이미지 향상 조건, 분야별 광주시 발전도 등이고, 타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조사된 내용은 광주시 방문 경험 및 목적, 분야별 광주시 평가, 광주시 관련 정보 습득경로, 광주시 시책 인지여부 등이며, 공통으로 조사된 내용은 광주의 대표 이미지, 광주의 대표 브랜드, 광주시의 장단점, 브랜드 슬로건 평가 등이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00008.pdf | 설문지 (한글) | 403.76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00008.pdf | 코드북 (한글) | 211.18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