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자료유형
조사자료
자료번호
A1-2005-0088
자료명(국문)
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URI
http://hdl.handle.net/20.500.12236/13687
연구과제명
고객의 경험적 지각에 대한 마케팅 이론적 접근
연구책임자
윤성준,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자료기탁자/기관
윤성준
자료기탁일
2010-04-22
자료공개일
2010-06-15
자료버전
CODEBOOK V 1.0
초록
이 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쇼핑경험이 유통점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을 규명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감각적, 감성적, 인지적, 행동적, 관계적 차원으로 분류된 고객의 쇼핑경험 자료와 함께 쇼핑에 대한 태도, 쇼핑만족요인별 중요성 인식, 쇼핑동기, 충동구매정도, 쇼핑빈도, 월평균 쇼핑지출액, 쇼핑만족도, 재방문의향 등에 관한 자료가 수집되었다.
키워드
마케팅소비자행동소비지출쇼핑지각(심리)충동구매재구매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자료수집기간
2005-00-00~2005-00-00
대상국가
대한민국 (KOR)
조사지역
서울, 수원
분석단위
개인
조사대상
경기대학교 학생
시간적차원
횡단적 연구 (one time cross-sectional study)
자료수집방법
자기기입식 조사
표본크기
302 (유효사례)
자료구성
설문지(pdf) ; 코드북(pdf) ; 데이터(sav)
사용언어
설문지-한글 ; 코드북-한글 ; 데이터-한글
자료공개여부
공개
자료인용서식
윤성준, . 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데이터 세트]. [연구수행기관]. 한국사회과학자료원 (KOSSDA) [자료제공기관], 2010-06-15, A1-2005-0088, V 1.0. http://hdl.handle.net/20.500.12236/13687
File Information
자료유형파일명내용파일종류파일크기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050088.pdf
설문지 (한글)
PDF308.96 kB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050088.pdf
코드북 (한글)
PDF192.47 kB다운로드

윤성준 ; 최동춘. 2008. 고객의 지각된 쇼핑경험에 대한 마케팅 이론적 접근. 한국마케팅학회 KSSL Google

Hit138 Download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