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2005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5-0088-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윤성준 /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쇼핑경험이 유통점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을 규명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감각적, 감성적, 인지적, 행동적, 관계적 차원으로 분류된 고객의 쇼핑경험 자료와 함께 쇼핑에 대한 태도, 쇼핑만족요인별 중요성 인식, 쇼핑동기, 충동구매정도, 쇼핑빈도, 월평균 쇼핑지출액, 쇼핑만족도, 재방문의향 등에 관한 자료가 수집되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050088.pdf 설문지 (한글) PDF 308.96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050088.pdf 코드북 (한글) PDF 192.47 kB 다운로드
  • 정렬 기준
  • 정렬
목록으로
조회 수
1,145
관련 파일
1,051
데이터
14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