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초록

이 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쇼핑경험이 유통점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을 규명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감각적, 감성적, 인지적, 행동적, 관계적 차원으로 분류된 고객의 쇼핑경험 자료와 함께 쇼핑에 대한 태도, 쇼핑만족요인별 중요성 인식, 쇼핑동기, 충동구매정도, 쇼핑빈도, 월평균 쇼핑지출액, 쇼핑만족도, 재방문의향 등에 관한 자료가 수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