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쇼핑경험에 관한 조사, 2005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5-0088-V1.0
윤성준 /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쇼핑경험이 유통점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을 규명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감각적, 감성적, 인지적, 행동적, 관계적 차원으로 분류된 고객의 쇼핑경험 자료와 함께 쇼핑에 대한 태도, 쇼핑만족요인별 중요성 인식, 쇼핑동기, 충동구매정도, 쇼핑빈도, 월평균 쇼핑지출액, 쇼핑만족도, 재방문의향 등에 관한 자료가 수집되었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050088.pdf | 설문지 (한글) | 308.96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050088.pdf | 코드북 (한글) | 192.47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