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정기여론조사 : 2009년 1월

초록

이 조사는 주요 사회현안들에 대한 국민여론을 파악하고자 중앙일보가 매월 실시하고 있는 정기여론조사이다. 2009년 1월에 수집된 이 자료는 설경비 지출규모, 경기전망, 정부 개각 평가, 대통령 호감도,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 지지정당 등의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성·연령·지역별 성인 인구수 기준의 가중치를 부여한 상태에서 이 조사내용들을 분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