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전대통령 소환 및 학원수업금지 관련 조사

초록

이 조사는 노무현 전 대통령 소환과 학원수업금지 정책에 대한 국민여론을 파악하고자 중앙일보가 실시한 국민여론조사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노대통령 소환조사에 대한 찬반, 바람직한 노대통령 수사방식, 재임중 노대통령의 비리인지 여부, 밤 10시 이후 학원교습금지 방안에 대한 찬반,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 지지정당 등이며, 성·연령·지역별 성인 인구수 기준의 가중치를 부여한 상태에서 이 조사내용들을 분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