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안 지지율 조사

초록

이 조사는 중앙일보가 실시한 세종시 쟁점에 관한 국민여론조사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세종시 쟁점에 대한 관심도, 바람직한 세종시 추진방식, 세종시 추진 관련 이명박 대통령·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정운찬 총리에 대한 이미지 변화,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 지지정당 등이며, 성·연령·지역별 성인 인구수 기준의 가중치를 부여한 상태에서 이 조사내용들을 분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