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지방선거 관련 광주시 여론조사

초록

이 조사는 2002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광주지역의 여론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실시되었다. 광주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 조사에서는 호남지역의 주요 이슈를 포함하여 광주시장 선거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이 수집되었다. 이 조사의 설문지에는 김대중 정부의 국정운영 평가, 무안군으로의 도청 이전에 대한 찬반, 광주·전남 통합에 대한 찬반, 알고 있는 광주시장 예비후보, 대의원에 의한 후보선출 방식에 대한 견해, 정당공천제에 대한 견해, 시민단체의 낙선운동에 대한 견해 등을 묻는 설문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