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광주도시기본계획 변경 작성을 위한 시민 설문조사

초록

이 조사는 광주광역시가 도시기본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시민여론을 수렴하려는 목적 하에 실시되었다. 광주시민들을 대상으로 수집된 이 자료는 광주광역시의 발전방향에 관한 것으로서 생활환경에 대한 만족도, 미래 육성산업과 도시상, 적정 인구, 주택형태, 도로교통시설에 대한 만족도, 연계도시, 주 교통수단, 고속전철 이용의향, 미래 중심지역 등에 관한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